본문 바로가기

2014/69호

[핫 뉴스] 새로워진 동산도서관과 함께 하는 3월

 [핫 뉴스] 동산도서관 이용환경 Clicker 앱
  

  새로워진 동산도서관에서는 “Clicker 앱”를 통해  동산도서관 출입, 일반열람실 좌석발권, 그룹스터디룸  사용까지 다양하게 사용되는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항 참조
  http://library.kmu.ac.kr/bbs/content/7_21568

 

 

 

[핫 뉴스] 동산도서관 투어 시행

 

동산도서관에서는 새로워진 동산도서관을 알리기 위하여 지난 3월 10일 ~ 14일까지 하루 3회 신입생, 재학생들에게 동산도서관 투어를 실시하였다. 투어코스를 마친 학생들이 도서관 페이스북과 게시판에 후기를 남기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한 동산도서관 투어는 앞으로 매년 3월 신입생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핫 뉴스] 동산도서관에서 실시하는 대학생활과 진로설계 이용자 교육

 

동산도서관에서는 신입생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생활과 진로설계 수업과 연계하여 이용자 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3월 17일부터 5월 7일까지 동산도서관 이용자교육장, 복합미디어감상실 등에서 도서관 이용방법과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여 신입생들이 원활한 도서관 이용을 돕는다.


[핫 뉴스] 전자정보박람회 개최

동산도서관에서는 2014년 3월 25일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는 국/내외 학술DB와 전자책 이용 활성화를 위해 전자정보박람회를 개최한다. 교양, 연구, 학술논문, 수업, 리포트 작성을 위해 이용했던 학술DB와 전자책을 좀 더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와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