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78호

[핫뉴스]동산도서관 이용자 활동 시상 소식

[핫뉴스] 동산도서관에서는 이용자들이 참여한 이벤트, 책에 미친 비사 夜 시상, 사진 콘테스트 공모 시상 등 시상식을 비롯하여 겨울기간 동안 진행될 북 카페(가칭) 공사 관련 소식을 싣습니다.

고문헌 전시회

지난 1029일부터 1128일까지 동산도서관 7층 벽오고문헌실에서 "고문헌 속 그림 이야기" 라는 주제로 고문헌전시회가 개최되었다. 이 전시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옛 선조들이 남긴 작품을 감상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특히 매주 목요일에는 재미있고 유익한 고문헌의 이야기가 있는 테마별 고문헌 설명회를 실시하여 좋은 호응을 얻었다.

 

DBpia 논문과 친해지기 이벤트 당첨자

동산도서관에서 지난 11월  한달 동안 이용자들의 학술논문 이용의 활성화를 위해 "DBPia 논문과 친해지기"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도서관 홈페이지 배너 또는 DBPia에 접속하여 논문 3개 다운로드해서 보고 재미 있는 논문 투표하여 당첨자를 뽑는 이벤트였다. 많은 이용자들이 이벤트에 참여하였으며, 그 중 15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하였다.

 

책에 미친 비사야 시상식

"2014 동산도서관 가을 페스티벌" 의 마지막 행사로 진행되었던 책에 미친 비사 夜 - 밤 새워 책 읽고, 자신이 읽은 책의 독후감 작성 제출하기에 참여한 학생에 대한 시상식이 지난 11 동산도서관장실에서 이루어졌다. 대상 수상자 국어교육과의 홍정의 학생을 포함하여 8명이 수상하였다.

 

동산도서관 12월 수상한 시네마 상영

동산도서관에서 상영하고 있는 "水상한 시네마" 를 12월에는 10일(수) 오후 2로 맨틱 홀리데이」라는 영화로 1회만 상영할 예정이다. 기말고사와 겨울 방학을 앞두고 있는 이용자들이 한 편의 영화로 연말을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사진 콘테스트 공모전 시상 및 전시회

미술대학에 주관한 창립 115주년 기념 사진콘테스트에 대한 시상식과 콘테스트에 응모했던 작품 전시회가 지난 1124일에 진행되었다. 학생들의 사진 작품으로 1124일 시상식이 개최되고 작품은 1128일까지 진행되었다.

 

북 카페[가칭] 공사

동산도서관이 2015228일 완공될 목적으로 지난 11월초부터 도서관 외부 동편 지하1층에 신축공사가 진행 중에 있다. 도서관 이용자를 위한 부대시설로 현재는 북 카페라는 가칭으로 공사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