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85호

[씽!씽!] 대학생 여름방학 버킷리스트

[씽!씽!] 씽!씽!(think think: 생각과 생각이 모이는)은 도서관 서포터즈가 꾸며가는 코너로,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여름방학 다들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여름방학도 취업과 스펙쌓기에 올인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번 씽!씽!에서는 학기보다 더 바쁜 방학시즌을 보내는 우리 학생들에게 도서관 서포터즈가 아주 특별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대학생 여름방학 버킷리스트를 소개합니다.

  Frist!! 청춘을 느끼자!!

  서포터즈 추천 1. 몸짱 도전하기  

  대학생들이 꿈꾸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방학동안 여자는 다이어트, 남자는 근육질의 몸매를 만들어 다음 학기에 친구들을 놀라게 하는 것이 아닐까요?

  홍석천씨가 말한 다이어트 명언!! '단 1년 만이라도 거울을 보고 내 몸매 죽인다'라고 생각 할 수 있도록 하라!

  나의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20대를 위하여 몸짱 한번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서포터즈 추천 2. 야구장 가보기

  목이 쉬도록! 몸이 저리도록! 열정을 불태우고 싶다면 야구장에 꼭 가보세요~

  다이어트는 잊고 치맥과 함께 뜨거운 응원을 해보세요~ 

  여름방학 하루쯤은 시간을 내어 야구와 함께 불타는 힐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Second!! 청춘을 나누자!!

  서포터즈 추천 3. 받들 봉, 섬길 사! 봉사활동 원 없이 해보기

  봉사는 마음이 아닌 실천했을 때 진정한 봉사가 됩니다.

  학기 중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하지 못했던 봉사활동을 방학기간동안 해보는 건 어떨까요? 나의 작은 실천으로 누군가가 도움을 받고 그 모습을 보며 내 인격 또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게 되겠죠?

  지금 당장 사랑을 실천해보세요~

  서포터즈 추천 4. 헌혈해보기

  젊음을 대표하는 대학생! 이 넘치는 열정과 젊음으로 아픈 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헌혈에 동참해봅시다.

  잠시의 고통이 아픈 이들에게는 큰 희망과 도움이 됩니다. 봉사시간과 기념품도 받을 수 있으니 일석삼조의 효과겠죠?

  이웃에게 사랑을 나눠줄 수 있는 뜻깊은 경험을 해보세요~

  Third!! 청춘을 가지자!!

  서포터즈 추천 5.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주위 둘러보기

  자신이 매일 타는 버스나 지하철이 우리 학교로만 향해 있지 않으신가요?

  매일 타던 버스나 지하철로 항상 가는 곳이 아닌 가보지 않았던 우리 지역 주변을 돌아보며 세상사는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학기보다 더 바쁜 여름방학, 한 번 정도 주위를 둘러보며 쉬어보는 건 어떨까요?

  서포터즈 추천 6. '내 인생의 문장' 찾기

  새로운 문장들과 한 해를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책에 나온 문장이나 영화 속 대사 또는 유명인들의 명언들 중 5가지 정도를 뽑아서 앞으로의 5년 동안을 미리 계획해보는 겁니다.

  거창한 말이 아니라 본인이 한 해 동안 늘 염두에 두고 실행에 옮길 수 있는 그런 문장을 찾아보세요~

  리 서포터즈가 추천한 대학생 여름방학 버킷리스트~ 어떠셨나요?

  위의 버킷리스트를 꼭 하지 않더라도 학기 중에 하지 못했던 본인만의 일탈로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