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80호

[핫뉴스] 동산도서관 사물함 교체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핫뉴스] 동산도서관에서는 일반열람실 사물함 교체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관련 소식을 싣습니다.

 

도서관 사물함 교체

  동산도서관 일반열람실 사물함을 지난 2월초 교체하였다. 지금까지 사용되던 철재 사물함이 노후와 파손 등으로 이용이 불편하여 목재 사물함으로 전부 교체되었고, 동영관 지하에도 열람실 이용자를 위하여 사물함을 추가로 설치 하였다.

  또한 서캠퍼스뿐만 아니라, 대명동캠퍼스에 있는 도서관에도 철재사물함을 목재 사물함으로 교체하여 2015학년도 신학기부터는 성서캠퍼스 동산도서관, 동영관 열람실, 대명캠퍼스도서관 열람실 이용시 새로 교체한 사물함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사물함 배정 등 사용에 대해서는 3월에 추가로 공지할 예정이다.

 

도서관 북 카페[가칭] 공사 소식

  동산도서관 동편에 북 카페[가칭] 공사가 현재 진행 중이다. 향후 공사 진행은 2월말 기본 공사가 마감 될 예정이고, 공사 중인 2월 중순에 입주하게되는 업체가 선정되면, 3월에 입주 업체의 내부공사 후 정식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자세한 오픈 일정은 아직 미정며, 향후 도서관 북 카페가 오픈되면 도서관 이용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 진다.

 

2015학년도 동산도서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실시

  2015학년도 신입생들을 위하여 각 단과대학에서는 오리엔테이션을 계획하고 있다. 그 일정에 맞춰 동산도서관에서도 도서관 이용법에 관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준비하여 오는 23일 공대와 교양교육대학을 시작으로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