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80호

[북-ing] 썸과 연애 사이

  [북-ing] 하나의 주제를 세가지 테마로 나누어 책을 소개합니다.

   지난 2월 4일은 봄을 알리는 입춘이었습니다. 따뜻해진 날씨만큼이나 곧 개학이 되면 캠퍼스에 벚꽃길에는 청춘들의 열기로 넘쳐날 것 같습니다. 새학기를 준비하면서 많은 계획을 세우겠지만, 매년 빠지지 않는 당신의 연애사업을 돕고자 2월에는 썸과 연애사이: 당신이 놓친 건, 연애 타이밍이라는 주제로 소개하고자 합니다.



썸과 연애 사이

이명길/황금부엉이/2014/152.41이명길ㅆ

연애가 자격증 시험보다 어렵거나, 썸만 타고 연애는 시작되지 않는 사람들... 그리고 금세 사랑에 빠지고 LTE급으로 이별하는 사람들... 그러한 분들에게 연애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비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 금성에서 온 여자


 

최면연애 심리학: 여심을 유혹하는 금단의 스킬

하야시사다토시/지식여행/2014년/646.77임정년ㅊㅊㄱ

사람 마음의 90%를 차지하는 무의식! 무의식을 활용한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자. 최면요법 전문가인 저자가 소개하는 최면요법은 우리가 흔히 아는 '당신은 잠이 온다.' 혹은 '몸에 힘이 빠지기 시작한다.' 는 식이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 최면 테크닉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유혹의 정석

에이맨/한솜미디어/2014년/646.77에이맨ㅇ

당신의 사랑을 운명에만 맡기기에는 현실은 냉혹하고 당신의 젊음은 너무나 짧다. 대한민국 평균 키에 못 미치는 작은 키와 재산은 0원, 그리고 좋은 직장은 없지만 저자는 픽업아티스트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당신을 최고의 가치를 가진 남자로 느낄 수 있도록 어필하기 위해서라면 이 책을 읽어보자.
 


▣ 화성에서 온 남자

 

 출출한 여자

고영리 외/공작소/2014년/641.5고영리ㅊ

여자들에게 있어서 연애와 먹방은 빠질 수 없는 트렌드이다. 웹 드라마 출출한 여자의 여운을 더 많은 사람들과 간직하고자 기획된 이 책은 연애 에피소드와 함께 소개된 요리 과정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하였으며, QR코드를 삽입하여 동영상으로도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내가 선택한 남자와 사랑하라

나비/중앙북스/2014년/646.77나비ㄴ

당신이 1,000명의 남자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 국내 최초의 여성 픽업아티스트이자 연애칼럼니스트인 저자는 오직 한국 여성만을 위한 현명한 유혹의 기술을 이 책에 담았다. 나쁜 남자를 피하고 자신이 원하는 연애를 통해 아름다운 사랑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 영화와 함께 하는 연애 이야기

 

연애소설

이한/엔터원/2002년/VC791.43연애소

차태현, 이은주, 손예진 등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이 영화는 개봉 당시에도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12년이 지난 지금, 많은 사람들이 연애와 관련된 영화로 손 꼽을 만큼 달달한 연애 이야기를 담고 있다. 무미건조한 이 겨울, 자신에게 남아 있는 연애 DNA 를 이 영화를 통해 살려보자.
 



 

시라노 연애조직단

김현석/명필름/2011년/DV791.437 시라노ㄱ

흔히 로맨틱 코메디라고 알고 있는 이 영화는 흔히 아는 로맨틱 코메디에서 다루지 못하는 서로에게 상처를 주었던 날들, 자신의 과오를 감추기 위해 상대의 과오를 들춰내는 순간까지 진정성 있는 연애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진심 어린 태도와 따뜻한 말 한마디가 상대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음을 알려주는 영화를 통하여 2015년에는 솔로 탈출에 성공해보자.


<출처: 네이버,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