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서관 이용 TIP

<도서관 이용 TIP>

 

홈페이지 게시판이 달라졌습니다.

동산도서관 홈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 개편된 게시판에는 개인적인 질문을 올릴 수 있는 1:1게시판과 지금까지 자주 올라 왔던 내용들을 게시판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는 FAQ를 추가하였으니 이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 개편내용 : 1:1게시판, 자유게시판, FAQ

- 1:1게시판 : 개인적인 질의나 요구사항들을 작성 할 수 있는 게시판으로 작성된 글은 작성자와 사서만 볼 수 있습니다.

- 자유게시판 : 개인적인 질의를 제외한 공적인 제안 및 건의를 할 수 있습니다.

- FAQ : 게시판에 올라 온 글 중 반복적인 질문을 분석하여 새롭게 구성 하였으며, 5개 분야로 구분하여 이용자가 자신이 궁금해 하는 사항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기존 게시판 메뉴에 있던 '공개자료실'은 메인 화면 왼쪽의 바로가기 메뉴로,'자료기증자'는 '도서관 안내' → '도서관이용안내' → '자료기증안내'로 이동하였습니다.


◈ 게시판 사용 순서(권장)

- 게시판에 글을 올리기 전 도서관 안내나 FAQ를 먼저 확인 합니다.

- 'FAQ' 는 대출/반납/예약, 상호대차신청, 도서관자료이용, 홈페이지 이용, 기기 및 시설이용의 5개 분야로 분류되어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원하던 내용을 찾지 못했다면 '1:1게시판' 이나 '자유게시판'에 질의합니다.

- 질의에 대한 답변이 달리면 알림 SMS가 발송됩니다.

◈ 게시판 주요 화면

▶ 1:1게시판

 

 

 


▶ FAQ

 



(704-701) 대구광역시 달서구 신당동 1000번지 계명대학교 동산도서관

Tel.053-580-5702(ARS) Fax.053-580-5700 E-mail.ckh@kmu.ac.kr